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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의 솔루션을 찾아냅니다

차별화된 독창적인 B.I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가치를 만듭니다. 새로운 심볼과 로고를 다양한 매체에 응용하고 적용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특정한 가치를 시각적인 상징물로 설득력있게 전달하도록 개발합니다.

브랜드 빌딩을 통해 브랜드를 새롭게 만듭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정의하고 구축하며, 브랜드 네임과 디자인을 개발해 새로운 브랜드를 세상에 탄생시킵니다. 브랜드 리빌딩은 브랜드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과정입니다. 기존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재정립하고 활성화시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과정입니다.

기업의 규모와 점유유르 브랜드의 인지도에 따라 나아가야 할 방향과 전략은 달라집니다. 이제 막 만들어진 신규 브랜드와 십 여년이 된 중견 브랜드는 각기 다른 전략이 마땅합니다.

디자인 미창은 브랜드에 따라 프레임워크부터 타깃 접근 방식까지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안합니다. 기업과 브랜드에게 필요한 맞춤형 전략과 리뉴얼 과정을 클라이언트와 함께 고민하고 그에 맞는 전략과 프로세스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입니다.

  • step01
  • step02킥오프프로젝트 목적 정의 / 요구사항 반영 및 컨셉설정
  • step03견적
  • step04계약계약금 지급
  • step05자료조사 분석기존 브랜드 진단 / 비전 및 장기적인 전략
  • step06브랜드 전략수집포지셔닝 전략 / 브랜드 속성 핵심가치/ 핵심메세지 개발
  • step07아이덴티티 디자인개발컨셉추출 / 디자인 가이드라인 설정 / 디자인 시안 개발
  • step08아이덴티티 시스템완성어플리케이션 개발 / 법률 검토 / 상품출원
  • step09브랜드 매니지먼트기존 브랜드와 시너지 전략 검토 / 브랜드 메뉴얼 개발
  • step10완료잔금지급
디테일한 차이를 만듭니다

패키지디자인은 제품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피부이자 겉옷이며, 가장 상징적인 기호입니다. 패키지 디자인은 단지 물건을 아름답게 치장하는 게 아니라 상품의 기능성은 물론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내야 합니다. 또한 소비자의 심미성도 충족시켜줘야 합니다.

디자인 미창은 심미성과 편의성, 실용성을 담아내어 제품의 판매에 도움이 되는 패키지를 개발합니다.

브랜드에 새로운 옷을 입혀주는 브랜드 전문회사, 디자인미창이 귀사의 브랜드에 새로운 가치를 심어주고 브랜드의 가치와 정보를 한 눈에 전달할 효과적인 패키지디자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 step01문의
  • step02사전미팅
  • step03제작범위 협의
  • step04견접협의 1기획 및 디자인
  • step05계약서 1기획 및 디자인
  • step06지급 1계약금 50% 지급
  • step07계약서 2제작협의:소재 및 수량 등
  • step08제작
  • step09완료잔금지급 협의사항:인쇄데이터 전달 / 변형,편집파일 형태 요청 시 기획, 디자인 비용의 60% 추가 지급
인사이트를 발견합니다.

소비자의 심리를 읽는 인사이트가 언제나 첫번째 입니다. 브랜드 인사이트란 보물을 발견하기 위해, 디자인미창은 사람들의 보이지 않는 마음 속 소리까지 읽어내겠습니다. 브랜드에 새로운 열정과 영감을 불어넣어 줄 크리에이터들이 함께 모여 소비자의 마음 속까지 전달될 수 있는 기획과 컨셉, 그리고 살아있는 워딩을 제공합니다.

포스터와 리플릿포스터 1개를 작업하는 데는 보통 2~3주 정도가 소요됩니다. 먼저 컨셉을 잡고 리서치 후 디자인 작업에 들어갑니다. 작업이 착수 후 4~5일 내에 1차 시안을 전달드리며, 수정 사항을 적용 및 후속 작업은 2차례 정도 진행합니다. 작업물 최종 결정 후 내부 검수 작업을 진행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일러스트 전문가의 삽화나 사진 촬영, 고퀄리티의 인포그래픽이 필요한 경우 전체 일정은 4~5주로 예상하면 됩니다. '3단 6P(한 면을 3단으로 나눠서 양면 6페이지)'와 '4단 8P(한 면을 4단으로 나눠서 양면 8페이지)' 리플릿의 작업 기간은 원고 도착일로부터 약 3주가 소요됩니다. 1차 시안이 최종 시안으로 결정 시 작업 기간이 단축될 수 있으나, 그렇지 않은 겨우는 한 달 이상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브로슈어브로슈어는 통상 16~32P로 작업을 하게 되며, 16P는 약 4주, 32P는 약 6주의 작업 기간이 소요됩니다. 페이지 수와 별도로 그래픽과 그래프, 인포그래픽 작업이 많을 경우 작업 일정이 늘어납니다.

보고서 및 페이지가 많은 책자페이지 수에 따라 기간이 달라지며, 50P 내외 분량의 경우 짧게는 4~5주, 길게는 7주 이상이 소요됩니다. 페이지가 수가 많아질수록 작업과 검수 기간이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페이지 수가 적은 리플릿, 브로슈어 외에는 검수 기간이 최소 3일에서 길게는 일주일 이상 소요됩니다.

  • step01문의
  • step02킥오프프로젝트 목적 정의 / 요구사항 반영 및 컨셉설정 / 기초자료 수집 및 안내
  • step03견적
  • step04계약계약금 지급
  • step05자료조사 분석기존 브랜드 진단 / 비전 및 장기적인 전략
  • step06기획SIT MAP / 필요기능 검토 / 페이지 설계 / 각 페이지 기능설정
  • step07카피메인카피설정 / 서브카피 / 전체 내용구성
  • step08디자인컨셉설정 / 시안작업 / 1차 결과물 검토
  • step09시안 및 보완시안제안 / 수정사항 파악 / 시안확정 / 수정작업 진행 / 보완
  • step10제작 및 완료교정 / 인쇄 / 후가공 납품
놀라운 일을 만들어 냅니다.

웹사이트 개발스마트폰과 인터넷을 빼놓고는 마케팅을 말할 수 없는 시대입니다. 디자인 미창은 매체의 속성과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맞는 전략과 기술, 디자인으로 고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웹사이트를 만들어 냅니다. 웹사이트는 디자인 요소와 기술적 요소, 운영 전략 등 많은 요소들이 결합돼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소비자와 상호작용을 하는 복합 미디어입니다. 높은 퀄리티의 웹사이를 제작하기 위해선 웹개발 프로그래밍 전문인력이 웹사이트를 만들어내는 일련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개발 단계는 요건분석 > 기획 > 설계 > 디자인, 프로그램 개발 > 검수 > 납품의 단계로 진행되며, 복잡한 작업일 수록 비용과 기간이 상승합니다.

기획-설계 과정에서 웹사이트의 성격과 필요한 기능, 그리고 디자인을 고객사의 의도에 맞게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합니다.

  • step01문의
  • step02킥오프프로젝트 목적 정의 / 요구사항 반영 및 컨셉설정 / 자료,사이트 수집 및 안내 / 고객보유자원 분석
  • step03견적
  • step04계약계약금 지급
  • step05자료조사 분석기존 브랜드 진단 / 비전 및 장기적인 전략 / 경쟁사 및 자료 분석
  • step06기획SIT MAP / 필요기능 검토 / UI설계
  • step07디자인기업 핵심영역 분석 / 웹사이트 로고 및 B.I, 웹 아이덴티티 설정 / 컨셉설정 / 비즈니스 모델설정 / UI디자인 / 개발환경 최적화
  • step08프로그래밍주요기능, 아이디어 분석개발 / 기획 및 분석 / 개발언어 및 DB구조
  • step09시험가동시안제안 / 수정사항 파악 / 시안확정 / 수정작업 진행 / 보완
  • step10오픈유지보수
큰 그림을 그립니다.

미창은 브랜드의 가치에 집중한 브랜딩 기반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만듭니다. 단순한 일회성 콘텐츠가 아니라 브랜딩의 관점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타깃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정확한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광고 영상 및 바이럴 영상, 홍보 영상 등 시점과 타깃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홍보영상 콘텐츠 의뢰 시고객사와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목표를 정확히 파악하고 제작에 들어갑니다.

홍보영상 종류회사홍보 · 캠페인 및 모금영상 · CF · 행사 스케치 · 인터뷰 영상 · VIRAL · 기타

홍보영상을 맡길 제작사를 선정할 때누구와 어떻게 ➡ 사전제작 ➡ 본제작 ➡ 후반제작 ➡ 영상촬영 ➡ 제작일정

  • step01문의
  • step02영상제작 의뢰클라이언트로부터의 의뢰 / 접수(목적에 맞는 영상타입 선택제작)
  • step03견적 및 계약견적 옵션 제시 / 비주얼 레퍼런스 제안 / 견적 협상 후 계약체결
  • step04기획회의홍보영상 컨설팅 / 자료공유 및 스케줄 협의 / 기확안 작성(검토)
  • step05촬영준비시나리오 작성 / 촬영 관련 제반사항준비(모델, 성우, 장소, 촬영일정 등)
  • step06영상촬영각 구성에 맞추어 전문 촬영 진행 소스 확보를 위한 여분 촬영
  • step07영상제작전문 편집과정을 거쳐 영상물을 제작(종합편집, CG, 3D, 사운드 믹싱 등)
  • step08영상시사1차 완성본 클라이언트 모니터링
  • step09수정반영수정사항 반영하여 영상물을 수정
  • step10완료최종 완성본 클라이어트 납품
열정을 불어넣어 줍니다.

미창은 마케팅 목적에 맞게 메시지 전달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창의적인 콘텐츠와 디자인으로 성공적인 홍보와 프로모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제작 비용을 제시합니다.

제품과 브랜드의 속성을 고려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제품촬영제품의 특성과 브랜드의 니즈에 맞게 조명과 세트를 연출하고 최적화된 이미지를 구현해냅니다. 촬영 후엔 보정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가구 & 인테리어 촬영 작은 소품부터 실내 인테리어 촬영까지 원하는 컨셉에 맞춰 촬영합니다. 전담 디자이너와 전문 포토, 코디네이터가 전문스튜디오에서 협업을 진행합니다. 다년 간의 노항와 경험을 바탕으로 99.9%의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냅니다.

출장촬영현장 촬영 등 출장이 필요한 촬영의 경우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조명등을 활용해 다양한 컨셉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음식촬영사전에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와 협업해 식감을 최대한 살려낼 수 있도록 연출하고 촬영을 진행합니다.

화장품촬영화장품 전문 코디네이터와 협의해 분위기와 색감, 연출 의도를 충분히 반영한 연출 컷을 촬영합니다.

모델촬영브랜드에 적합한 모델 선정 후 촬영 컨셉을 충분히 조율하고 연출 의도를 살릴 수 있도록 모델의 움직임, 동작 하나까지 신경씁니다. 다양한 각도의 이미지 연출이 가능합니다.

  • step01문의
  • step02킥오프프로젝트 목적 정의 / 요구사항 반영 및 컨셉설정
  • step03견적촬영소요 일자, 시간, *특수조명 장비
  • step04계약계약금 지급
  • step05기획콘티 제시
  • step06스토리보드 협의
  • step07촬영
  • step08이미지보정 완료